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센트온, 스토어 ‘무신사 스탠다드’와 향기마케팅 펼친다

입력 2021-05-31 08:44

MZ세대 ‘취향 저격’ 향기마케팅으로 ‘브랜드 경험’ 강화

사진제공=센트온
사진제공=센트온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센트온과 무신사 스탠다드가 손잡고 서울 홍대에 위치한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에 색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을 위한 프리미엄 향기를 선보여 화제다.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 대표 유정연)이 무신사 스탠다드의 첫번째 오프라인 매장인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 홍대점에서 무신사 스탠다드 브랜드의 주 타겟층인 MZ세대를 위한 프리미엄 향기마케팅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국내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지난 27일 MZ세대의 메카인 홍대에서 처음으로 지하 1층~지상 2층 전용면적 826㎡(250평) 규모의 첫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를 공개했다.

무신사 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는 향기를 좋아하는 MZ세대를 위해 플래그십 스토어에 무신사 스탠다드의 브랜드를 후각으로 느낄 수 있도록 향기마케팅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센트온은 끊임없이 순환하는 시간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가치를 지향하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브랜드 정체성을, 짙푸른 나무로 빼곡한 신비한 숲의 향기로 소개했다.

또한 센트온은 면적, 기류, 인테리어까지 모두 고려한 맞춤 발향 테크니션을 매장에 적용해,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한 모든 고객들이 최상의 조건에서 프리미엄 향기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앞으로 센트온은 무신사 스탠다드와 함께 ‘무신사 스탠다드 홍대’의 향기를 담은 다양한 향기 제품들을 개발해 무신사 스토어와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