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치킨플러스, 치킨 등갈비 메뉴 ‘백립콤보’ 출시

입력 2021-06-01 16:04

특수부위 등갈비 활용한 메뉴 선봬…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 맛볼 수 있어
출시 기념 6월 4일부터 30일까지 ‘배달의 민족’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치킨플러스,  치킨 등갈비 메뉴 ‘백립콤보’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돕는사람들이 운영하는 치킨플러스가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닭의 등갈비를 활용한 ‘백립콤보’를 출시했다.

‘백립콤보’는 1.3kg 이상 닭에서 2.5% 비율을 차지하는 등갈비를 메인으로 활용한 메뉴다. 등갈비는 닭 등 부위 뼈에 붙어있는 갈빗살로 쫄깃한 식감과 뜯어먹는 재미가 있는 부위다. 수많은 치킨 메뉴 속 특수부위를 활용해 새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신메뉴는 등갈비와 봉으로 구성됐다. 봉은 한 입 크기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특수부위와 대중성이 높은 부위를 함께 담아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부위 별 다른 레시피를 적용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점 또한 특징이다. 등갈비 부분은 오리지널 버팔로윙의 맛을 구현했다.

치킨플러스 관계자는 “특별한 메뉴를 위한 수개월의 연구 끝에 업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부위를 활용한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대중적인 입맛에 집중하면서도 치킨플러스만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MZ세대를 비롯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치킨플러스는 ‘백립콤보’ 출시를 기념해 6월 4일부터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