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렌터카 이용 시 점심시간대 식음업장 15% 할인

입력 2021-06-01 16:15

-렌터카 픽업/리턴 서비스로 편리하게, 제주여행은 더욱 길고 알차게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제주공항에서 10분 거리의 제주의 새로운 관광명소이자 데스티네이션 여행지로 떠오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렌터카 이용객에게 식음업장 이용 시 15%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제주 라운지 38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제주 라운지 38
렌터카 이용 기간 동안, 호텔 내 식음업장에서 점심시간대(매일 오전 11시 30분~오후 3시) 식음업장 이용 시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JAR 제주공항렌트카’, ‘무지개 렌트카’, 제주도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예약 플랫폼인 ‘돌하루팡’ 이용 시 가능하며, 렌터카 예약 확인서 또는 영수증, 바우처를 제시하면 된다. 각종 메뉴 및 세트메뉴, 디저트, 음료 및 주류 등도 이용 가능하며 다른 프로모션과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기간은 2021년 6월 1일(화)부터 8월 31일(화)까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 메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 메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는 14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마련되어 있다. 오픈 키친에서 즉석으로 메뉴를 제공하는 인터네셔널 뷔페 ‘그랜드 키친’을 비롯하여, 전용 화덕에서 구워낸 베이징덕, 딤섬, 탄탄면 등 중국 4대 진미를 맛볼 수 있는 ‘차이나 하우스’, 통유리창을 통해 비치는 제주의 햇살과 함께 각종 정통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카페 8’, 한식당 ‘녹나무’ 등이 대표적이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 8 메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 8 메뉴
특히 38층에서 제주도심과 어우러진 바다, 한라산, 제주공항뷰를 파노라믹뷰로 감상하며 취향따라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하우스’, ‘라운지 38’도 빼놓을 수 없다.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라운지 38’의 제주 블루베리 유채 빙수나 애프터눈티도 점심식사 후 여행 인증샷을 찍으며 디저트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 8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카페 8
한편 ‘JAR 제주공항렌트카’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차를 직접 픽업/리턴 할 수 있는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한다. 렌터카 비용에 별도 금액을 추가하면 픽업/리턴 서비스(오전 9시~오후 6시)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정문에서 받을 수 있어, 공항에서의 번거로움과 지체 등이 없이 편리함을 더할 수 있다. 예약은 ‘JAR 제주공항렌트카’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관계자는 ‘렌터카 이용객 할인 프로모션으로 그 동안 가보고 싶었던 다양한 식음업장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어, 여름 휴가시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제주의 데스티네이션 여행지이자, 즐길거리, 먹거리 등 다양한 것들을 원스탑으로 누릴 수 있는 복합리조트답게, 이젠 렌터카 픽업/리턴도 공항이 아닌 드림타워에서 직접 할 수 있다’며 ‘제주여행의 시작과 끝이라고 할 수 있는 렌터카 픽업/리턴에 있어서 번거로움은 덜고, 시간은 벌 수 있어 제주여행을 더욱 길고 알차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제주 라운지 38 제주 블루베리 유채 빙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제주 라운지 38 제주 블루베리 유채 빙수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모던 코리안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국내 첫 도심형 복합리조트로 지난해 12월 18일 개장했다. 제주 최고 높이(38층 169m)와 함께 1,600개의 올스위트 컨셉의 객실, 글로벌 셰프들이 포진한 14개의 레스토랑&바, 제주 바다와 제주공항을 내려다보는 8층 풀데크와 200여명의 디자이너들이 참여한 국내 첫 K패션 쇼핑몰인 HAN 컬렉션 등 지금까지 제주에서 전혀 볼 수 없었던 전망과 규모, 다양한 부대시설을 내세워 제주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빠르게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