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프레시지 ‘수산물 조림 밀키트’ 출시

입력 2021-06-07 08:14

‘수산물 HMR’ 라인업 강화
어종별 본연의 맛 보존, 손질된 생선 제공해 집에서도 신선한 생선요리 즐길 수 있어

프레시지 ‘수산물 조림 밀키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생선요리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수산물 조림 밀키트’ 3종을 새롭게 출시하며, 수산물 HMR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인한 집밥 수요 증가에 따라 다양한 메뉴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전체 HMR 시장에서 비중이 적었던 수산물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 프레시지는 이번 신제품 3종을 시작으로 수산물 HMR 라인업을 강화하여 식재료의 경계를 허문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번 제품은 별도의 손질 과정 없이 고등어, 갈치, 코다리 등의 생선을 바로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제공되어 집에서도 수산물 요리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큰 특징이다. 특히 식품의 세포막을 파괴하지 않는 프레시지의 최신식 퀵 프리저 설비를 통해 초저온 급속 냉동과정을 통해 생산되어 어종 본연의 맛과 영양소, 선도가 유지된다.

프레시지 상품기획자 윤성용 차장은 “냉동 상태에서도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소를 보존하게 하는 퀵 프리저 설비로 인해 다양한 유형의 밀키트 생산이 가능해지면서 수산물 밀키트 또한 선보이게 됐다”며, “탄탄한 제조 역량을 바탕으로 식재료의 제한 없이 다양한 종류의 밀키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