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세화피앤씨, 남성 헤어스타일링 아이템 3종 출시

입력 2021-06-07 08:59

힘없이 늘어진 모발... 여름 장맛비와 땀, 바람 걱정 없이 "강력 고정"

세화피앤씨, 남성 헤어스타일링 아이템 3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의 남성 뷰티 브랜드 '모레모 포 맨'은 헤어스타일을 오랫동안 유지하고 모발 건강까지 챙기고 싶은 남성들을 위한 초강력 헤어스타일링 신제품 '매트 하드 왁스 W', '멀티 컬크림 C', '미라클 홀드 스프레이 S'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스마트폰이나 지갑만 챙겨 가볍게 외출하는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뜨거운 햇살과 바람, 눅눅한 장마습기, 기름땀에도 아침 헤어스타일을 유지해 하루종일 단정함을 유지하고 싶은 '남성 그루밍족'을 위해 탄생했다.

신제품 3종은 모두 피부자극 인체적용테스트를 마쳤고, 강력한 손상 케어성분 '블루프로틴'을 함유해 모발 손상 걱정도 줄여준다. '블루프로틴'은 식물유래 진정성분 '아줄렌'과 각종 단백질 성분을 황금비율로 결합시킨 모레모의 비책으로, 손상 케어가 탁월해 거칠어진 모발과 두피를 케어해 준다.

모레모 포 맨 마케팅 담당자는 "헤어케어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헤어스타일링 라인을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면서 "모레모 포 맨의 아이템들로 건강한 머릿결과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완성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