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5월부터 약 1달간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일환으로 진행
- 각 매장 점주의 고충과 영업상황 청취하고 고객만족도와 매장 내 운영 효율 극대화 위해 협의

고피자는 고객만족도와 매장 내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임대표는 전국 매장을 순회하며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각 매장 점주의 고충과 영업상황 등을 청취하고, 나아가 가맹본부와 가맹점 간의 상생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지속적인 컨설팅 외에도 매출 증대를 위한 매장 마케팅 비용과 인테리어 변경 비용, 점주용 어플리케이션 등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고피자는 현재 한국을 비롯해 싱가포르, 홍콩, 인도까지 총 11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내 국내외 200호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임재원 고피자 대표이사는 “가맹본부와 가맹점주 모두 착하고 성실하게 사업에 임하는 것이 우수한 고객 경험과 고피자의 글로벌 성공의 기반이 될 것”이라며 “진심이 통할 때까지 가맹점 성장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어려운 시기를 동반성장을 통해 극복할 것”라고 말했다.
고피자는 2020년 외식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중기부가 선정한 ‘아기유니콘’ 기업이다. 고피자는 2017년 창립 이후 현재까지 총 180억 원에 달하는 투자를 유치했으며, 지난 5월에는 우리은행 포함 5개사로부터 110억 원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