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국적인 과일 망고를 맘껏 만끽할 수 있는 빙수와 애프터눈티 세트 선보여

특히 지난 5월부터 판매를 시작한 애플망고 애프터눈티 세트는 이미 입소문이 퍼지면서 5월 한 달간 작년 동기간 애프터눈티 세트 판매량의 2.5배를 기록했다. 올 봄 인기리에 판매됐던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와 비교해도 4월 대비 30% 가량 판매가 늘었다.
애플망고 애프터눈티 세트는 사과처럼 붉은 색을 띠고 당도가 높은 애플망고의 풍미를 담아 망고 다쿠아즈, 망고 에끌레어, 망고 밀푀유 등 다양한 망고 디저트와 세이보리로 구성했다.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인 김동우 셰프가 직접 만든 애플망고 크림치즈 맛을 비롯한 수제잼 3가지가 스콘과 함께 제공되고, 티나 커피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와 동일한 구성으로 애플망고 애프터눈티 세트를 투고(To-Go) 형태로도 판매해 홈파티나 특별한 날을 위한 디저트로 손색이 없다.
애플망고 애프터눈티와 망고 빙수 2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망고 디저트 패키지>는 3인용 또는 4인용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네이버를 이용해 사전 예약 결제 시, 3인용 세트는 애플망고 애프터눈티 2인용 세트, 1인용 망고 빙수, 커피 3잔으로 구성된다. 4인용 세트는 애플망고 애프터눈티 2인용 세트, 2인용 망고 빙수, 커피 4잔이 포함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