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의 안전하고 시원한 여름을 위한 '모두안녕 시리즈' 공개

NBA키즈의 서머 라인인 이번 시리즈는 여름철 3대 고민으로 꼽히는 세균과 자외선, 불편한 착용감에 안녕을 고한다는 의미를 담아 디자인 요소뿐만 아니라 기능을 강조했다.
바이러스에 취약한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모든 제품에 공통적으로 특별한 소재를 사용했다. 은나노 항균 원사는 박테리아 방지 및 방취 효과를 극대화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여기에 신축성 좋은 스판 원단까지 더해져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주력 제품인 ‘NBA 지그재그 나염 폴리메쉬 티셔츠’는 소재 특성상 피부에 닿는 면적이 적고 몸에 달라붙지 않아 입었을 때 쾌적함이 우수하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티셔츠에 변형 로고와 네크라인의 배색 컬러로 포인트를 줘 캐주얼한 분위기 연출을 돕는다. 셋업 상품인 ‘NBA 폴리메쉬 베이직 5부 팬츠’와 함께 입으면 멋스러움을 배가시킬 수 있다.
NBA키즈 마케팅 관계자는 “'모두안녕' 시리즈는 세균과 바이러스 번식이 활발한 여름철에 아이들이 항균, 자외선 차단 기능의 제품을 입고 안전하게 뛰놀기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했다”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만족하는 제품으로 아이들에게 건강과 패션 센스까지 선물하는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