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강남의 가성비 높은 특급 호텔 뷔페로 자리매김

입력 2021-06-10 11:33

- 한식부터 양식, 일식, 중식까지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100여 종의 다양한 미식 요리를 제공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소비지출에 신중해진 소비자들이 가성비와 건강에 좋은 음식을 찾는 소비 형태가 늘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편하게 쉬고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여행지 자체로서의 호텔을 선사하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더 스퀘어는 모던한 인테리어와 친절한 서비스, 풍성한 메뉴로 28년 동안 강남의 가성비 높은 특급 호텔 뷔페로 자리 잡으며 꾸준히 인기를 유지해왔다.

코로나19로 인해 생활 속 작은 사치를 추구하며 가성비를 중시하는 실속파 고객들을 위해 최근 메뉴 업그레이드와 홀 중앙에 프로모션 스테이션을 전면 재배치했다. 한식부터 양식, 일식, 중식까지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100여 종의 다양한 미식 요리를 제공하며, 건강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욕구를 겨냥한 보양 메뉴들을 매 시즌마다 선별해 함께 선보이고 있다.

또한 레스토랑 내에 여러 종류의 프라이빗 룸을 갖추고 있어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을 선호하는 소규모 모임이나 비즈니스 모임 시 유용하다.

노보텔 강남 관계자는 ‘28년 동안 고집스럽게 가성비 높은 뷔페를 유지해 온 만큼 다양한 요리들을 좋은 품질에 즐길 수 있도록 메뉴 강화와 서비스에 힘썼다’며 ‘엄선하여 준비한 보양 메뉴들과 시원한 음료 혜택으로 올 여름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