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 여름 맞이 신규 패키지 출시

입력 2021-06-10 16:03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투숙하면서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Malin+Goetz’ 의 헤어&바디 4종 트래블 세트와 헌터스고메 비건 수제 감자칩 1개 제공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성큼 다가온 여름을 맞아 싱가포르 계열의 고품격 서비스드 레지던스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대표이사 조현강)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여름패키지 3종
여름패키지 3종


최근 가치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의미 있는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프레이저 인 네이처>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비건 실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 어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와 협업해 기획됐으며 도심 속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투숙하면서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Malin+Goetz’ 의 헤어&바디 4종 트래블 세트와 헌터스고메 비건 수제 감자칩 1개를 제공한다.

어반 라이브 스타일 감성 의 스마트한 스킨케어 브랜드인 Malin+Goetz(멜린앤게츠)는 화학성분, 실험용 성분, 색소, 합성향로를 사용하지 않으며 산뜻한 향을 느끼면 특별한 힐링 과 뷰캉스 (뷰티+바캉스)를 느낄 수 있다.

훌쩍 떠나고 싶지만 물리적으로 여행이 어렵다면, 서울에서 즐기는 제주여행 컨셉의 <써머 이스케이프 투 제주>패키지에 주목해보자. 제주에서 자란 백련잎 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제주 비건뷰티 & 클린뷰티 브랜드 더퓨어로터스의 저자극 선크림과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줄 연꽃잎 마스크팩이 포함되며 2인 구성인 제주 흑돼지 햄버거 와 제주맥주2캔으로 제공된다.
센트럴 외관
센트럴 외관


짧게 느껴졌던 호캉스를 더욱 알차고 느긋한 호캉스와 이색 컬리너리 경험 체험할 수 있는<레이트 버드> 패키지는 보다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체크인 15시부터 다음날 15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최대 24시간 즐기며 체코의 컬리너리 경험을 느낄 수 있는 토마토 스튜 인 굴라쉬, 전통 꿀케이크 ‘메도보닉’과 프라하 초콜릿을 제공한다.

또한 체코의 대표 맥주인 ‘필스너 우르켈’을 마시며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고 필스너 우르켈 전용잔 1개도 제공된다. 토요일부터 목요일 까지 투숙 한정으로 선착순 50객실 타월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객실
객실


상기 여름 패키지는 6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웹사이트 및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호텔 내 실내 수용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투숙객 모두에게 주어진다. 한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은 비즈니스 지역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모든 객실 내 취사시설을 갖추고 있어 보다 편리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반 스튜디오 타입 객실뿐만 아니라 거실과 객실이 분리되는 레지던스형 객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 및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