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프레시지, 1인 가구 위한 냉동밥 제품 10종 출시

입력 2021-06-11 09:23

광양식 소불고기 볶음밥부터 나주식 곰탕 국밥까지 총 10종의 메뉴구성으로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겨

프레시지, 1인 가구 위한 냉동밥 제품 10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레시지(대표 정중교)가 1인 가구들이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밥’ 10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기존 프레시지의 대표 밀키트 메뉴에 밥을 포함하여 출시한 것이 특징으로 볶음밥부터 국밥류 제품까지 다양하게 출시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또한 1인가구의 특성을 고려하여 장기보관이 가능하고 최소의 조리도구로 누구나 4분 내에 손쉽게 조리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신제품 10종은 ▲달콤 짭잘한 광양식 소불고기에 밥을 볶은 광양식 소불고기 볶음밥▲쫄깃하고 감칠맛 나는 서울식 간장 닭갈비에 밥을 볶은 서울식 간장닭갈비 볶음밥▲탱글한 면발의 감칠맛이 돋보이는 잡채에 밥을 볶아낸 옛날 잡채 볶음밥▲고추장 비법양념의 제육볶음과 아삭한 김치의 식감이 특징인 매콤제육 볶음밥▲매콤한 맛 가득한 양념 닭갈비에 풍미를 더하는 야채가 더해진 춘천식 양념닭갈비 볶음밥을 비롯해 ▲곤드레 나물밥 ▲사천식 삼선볶음밥 ▲속깊은 나주식 곰탕 국밥 ▲속풀이 육개장 국밥 ▲인도네시아식 나시고랭 볶음밥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프레시지 상품기획자 박용준 차장은 “프레시지는 요리로부터 세상을 자유롭게 한다는 비전 아래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라며, “프레시지 대표 메뉴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들인만큼 맛과 편리함 모두 소비자들에게 충분히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