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뉴트리, 네이버 브랜드위크 ‘핑크 콜라보레이션’ 진행

입력 2021-06-11 09:33

11일부터 17일까지...전브랜드 특가

뉴트리, 네이버 브랜드위크 ‘핑크 콜라보레이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가 11일부터 17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위크 ‘핑크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브랜드위크 ‘핑크 콜라보레이션’은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인 ‘에버콜라겐’을 비롯해 마스터바이옴, 판도라, 이츠코어 등 뉴트리가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 별 주요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에버콜라겐’ 제품이나 여성질건강유산균 ‘지노마스터’ 구매 시 1병당 ‘에버콜라겐 타임 10포’를 증정한다. 또한, ▲ 13만원 이상 구매 시 혈행 건강과 체지방관리를 한번에 케어 할 수 있는 ‘듀얼클렌즈 오메가3’, ▲ 17만원 이상 구매 시 튼튼한 뼈 건강을 위한 ‘뼈를 위한 뉴트리션’, ▲ 21만원 이상 구매 시 편안한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지아잔틴 알파’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이들 제품은 가격 합리주의를 추구하는 브랜드 ‘이츠코어’의 주요 라인업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위크는 뉴트리의 대표 브랜드인 ‘에버콜라겐’ 뿐만 아니라 ‘마스터바이옴’, ‘이츠코어’ 등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이 선사하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풍성한 혜택은 물론,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한 쌍방향 소통으로 고객들과 더욱 가까워질 것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