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조현, 더마코스매틱 브랜드 ‘비비지랩’ 뮤즈로 발탁

입력 2021-06-14 10:57

‘톡스앤필’의원과 리프팅 명가 ‘BLS클리닉’이 론칭한 더마코스매틱 브랜드

‘비비지랩'의 새로운 뮤즈  조현.
‘비비지랩'의 새로운 뮤즈 조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더마코스매틱 브랜드 ‘비비지랩’이 조현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비비지랩은 전국 40여개 지점을 보유하고있는 ‘톡스앤필’의원과 리프팅 명가 ‘BLS클리닉’의 피부전문가가 론칭한 더마코스매틱 브랜드로 착한 화장품 시장 개척의 의지를 담아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든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코스메틱 생산을 목표로 성장하고 있다.

비비지랩 관계자는 “톡스앤필 브랜드 모델인 조현의 싱그럽고 건강한 에너지가 대체 불가하다는 판단, 오직 피부만 생각하는 비비지랩의 브랜드와 잘 맞아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광고 컷에서 조현만의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잡티 없이 깨끗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와 소중한 피부의 아름다움을 지켜주고 싶은 비비지랩이 추구하는 방향성과잘 맞기에 건강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것이라 기대되고 있다.

비비지랩 측은 “조현이 MZ세대에게 다재다능한이미지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기에 그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캐스팅했다.”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클리닉하며건강한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조현과 함께 멋진 호흡을 보여주고 싶다.”고 바람을 밝혔다.

현재 조현은 20대의 싱그러운 과즙미를뽐내며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주목받으며 다채롭게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영화 ‘최면’까지 성공적으로스크린 이어져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