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본격 여름을 맞아 아코르 앰배서더 코리아에서 ‘서머오퍼 2+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유로운 여름휴가를 즐기고 이후 연말까지 한 번의 호캉스를 또 즐길 수 있는 무료 바우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보다 넓은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야외 수영장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17개의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에서 2박을 연박으로 예약하면 해당 호텔에서 1박을 할 수 있는 무료 숙박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프로모션 예약은 6월 14일부터 8월 30일까지 가능하며, 숙박은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가능하다.
무료로 받은 숙박권은 올해 9월부터 12월까지 주중에만 이용 가능하다. 아코르의 라이프스타일 로열티 프로그램 ALL – Accor Live Limitless 회원들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객실 예약 시, 스위트 객실 숙박권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홍대 주니어 스위트 자쿠지 객실
2+1 프로모션은 2박을 여행하고 올해 안에 그 여행지를 재방문하며 서울, 수원, 부산, 제주 등 익숙한 여행지를 다시 탐험해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여유롭게 주변을 둘러보며 익숙한 지역의 새로운 모습을 재발견하거나, 새로운 도시로의 모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아코르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예약 가능하며, ALL 회원의 경우 포인트도 적립할 수 있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야외 수영장
한편, 아코르 앰배서더 호텔은 고객이 투숙하는 동안 안심할 수 있도록 향상된 위생 조치를 실행하며 아코르의 ALLSAFE 라벨을 획득했다. 지차제의 방침에 따라 위생 수칙과 사회적 거리두기 수칙도 철저히 시행하고 있어, 고객이 보다 안심하고 호텔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