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 근무, 온라인 수업 등으로 집콕족 증가해… 다양한 랜선 활용 프로모션 이목 끌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X이디야커피, 다채로운 여름 이벤트 선보이며 소비자 관심 UP!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는 우유의 날을 기념해 이디야커피와 함께 SNS를 통해 신메뉴 출시 관련 여름 마케팅에 돌입했다. 이번 이벤트는 세계 우유의 날을 맞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낙농업계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한 취지의 공동 마케팅으로 의미가 남다르다. 국산 우유를 함유한 이디야 신메뉴 ‘프로틴 밀크’를 구입 후 인증샷과 함께 여름 휴가 계획을 작성하는 이벤트로 쉽고 간단하게 참여 가능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두 채널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부터 이디야 기프티콘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힐링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집에서도 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랜선 마케팅을 준비했다”며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수분 보충은 물론 영양적인 면까지 챙길 수 있는 프로틴 밀크 마시고, 이벤트도 참여하며 에너지를 충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디야커피 또한 프로틴 밀크 출시를 기념하고 국산 우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오는 30일까지 공동캠페인의 일환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디야커피는 6월 한 달간 '이디야 프로틴밀크와 함께하는 건강한 걷기 챌린지'를 모바일 걷기 ‘워크온’ 앱에서 진행한다. 워크온 앱에서 챌린지 신청 후 이벤트 기간 내 총 10만보 걷기를 달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0명에게 '프로틴 밀크'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참가자는 7월 1일 워크온 앱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