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다회용 셀프 플레저로 기존 제품과 동일한 내부 돌기에 부드러운 겔 적용
-오는 30일까지 3일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10% 할인 프로모션

텐가 스피너 소프트 에디션은 기존 '픽셀', '비즈', '브릭' 3종 제품과 동일한 내부 돌기에 부드러운 겔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자유자재로 자극 조절이 가능하고, 촉촉히 감싸는 듯한 느낌과 뛰어난 밀착력을 선사해 셀프 플레저 초심자가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다.
스피너 소프트 에디션은 가로 45밀리미터, 세로 45밀리미터, 높이 130밀리미터로 뛰어난 그립감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픽셀 소프트’, ‘비즈 소프트’, ‘브릭 소프트’ 제품은 각기 다른 내부 돌기를 갖추고 있어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픽셀 소프트’는 톱니바퀴 모양의 디테일로 생동감 있는 자극을, ‘비즈 소프트’는 큼직한 반구 모양의 돌기가 스피너 특유의 리드미컬한 자극을, ‘브릭 소프트’는 큼직한 블록 돌기가 타이트하게 감싸며 색다른 자극을 선사한다.
스피너 소프트 에디션의 권장 사용 횟수는 약 50회다. 홀 로션과 함께 사용해야 하며, 동봉된 1~2회분 홀 로션을 모두 사용 후에는 추가로 구매가 필요하다. 본체의 상단 부분을 뒤집어 세척할 수 있으며, 하단 덮개를 분리해 전용 건조 스탠드로 만든 뒤 제품을 올려 건조할 수 있다.
한편 텐가코리아는 스피너 스페셜 소프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3일간 공식 온라인몰에서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텐가코리아 관계자는 “각자의 입맛이 모두 다른 것처럼, 셀프 플레저에 대한 취향도 사람마다 다를 수밖에 없다”며 “텐가는 고객들의 디테일한 취향까지도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이 노력이 섹슈얼 웰니스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길이라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텐가는 이번 신제품 출시로 총 9개의 스피너 시리즈 라인업을 갖게 됐다. 스피너 시리즈는 2018년 발매 이후 누적 판매 수 150만 개를 돌파하며,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오르는 등 꾸준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