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커피빈코리아, 신규 크루아상 4종 출시

입력 2021-06-29 15:16

‘해피모닝’ 서비스 적용, 음료 구입 시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어

커피빈코리아, 신규 크루아상 4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신규 크루아상 4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출시한 신규 베이커리는 깊은 풍미의 고급 버터 향과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정통 크루아상 라인으로, 프랑스 AOP버터와 밀가루를 사용해 만들어졌다. 출시 품목은 ▲AOP버터 프렌치 크루아상, ▲에그포테이토 크루아상, ▲멜팅치즈 크루아상, ▲앙버터 크루아상 총 4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크루아상을 활용한 샌드위치들은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부담 없고 든든해 오전 시간 대에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을 것으로 보인다. 부드럽고 고소한 무항생제 에그 포테이토 샐러드가 들어간 크루아상부터 100% 순우유 버터와 달콤한 팥앙금이 조화로운 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해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커피빈은 자회사 ‘커피빈푸드’를 통해 베이커리 및 디저트류를 직접 만들어 공급하고 있는 만큼 제품 생산 시 신선하고 품질이 뛰어난 원재료 사용을 고집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커피빈에서는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푸드 제품들을 선별해 소개하고 있어, 베이커리 제품군에 대한 매니아 고객층도 매우 두터운 편”이라며, “품질 좋고 맛있는 신규 크루아상 4종 역시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