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된 주방용품을 가져오면 무인 보관함 ‘매직박스’에서 테팔 매직핸즈 새 상품으로 교환하는 체험 행사
7월 10일, 오후 6시까지 여의도 IFC몰 지하 3층 ‘사우스아트리움’에서 진행

7월 10일 여의도 IFC몰 지하 3층 ‘사우스아트리움’에서 오후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분리형 손잡이로 심플한 주방을 위한 최적의 제품, 테팔 매직핸즈를 경험해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테팔 매직핸즈는 탈부착되는 손잡이를 떼면 방금 한 요리도 식탁으로 바로 옮겨 근사하게 플레이팅 할 수 있다. 특히, 조리한 음식을 별도의 접시로 옮길 필요가 없어 스테이크, 오븐 통닭구이 등 따듯하게 먹어야하는 요리를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특허받은 오리지널 10년 안심 손잡이는 10kg 무게를 견디는 내구성과 손잡이 내부 3중 안전장치로 흔들림 없이 용기를 단단하게 고정시켜줘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행사 참여는 테팔 공식 SNS에 공유되는 신청서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의 참가자를 최종 선정한다.
더불어, 이날 행사장에는 선정된 참가자 뿐만 아니라 여의도 IFC몰을 방문하는 누구나 테팔 매직핸즈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성하게 마련된다.
아기자기한 스톱모션 영상 제작으로 유명한 유튜버 ‘셀프어쿠스틱’이 제작한 요리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고, 매직핸즈로 근사하게 꾸민 홈파티용 플레이팅을 보고 분리형 손잡이를 직접 붙였다 떼었다 체험해볼 수도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