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하며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15종의 판매용 제품 선보여
친환경 혁신 기술인 ‘노스페이스 K-에코 테크’ 통해 전 제품 리사이클링 소재 적용

이번에 출시된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은 지난 4월 14일 도쿄올림픽 G-100일 행사에서 공개된 팀코리아 ‘시상식 단복’과 ‘트레이닝 단복’ 등 10종의 의류 제품에,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 세대의 특별한 애슬레저룩으로 활용 가능한 아노락, 루즈핏 티셔츠, 레깅스, 백팩 및 마스크 등을 더해 총 15종으로 출시되었다.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은 태극마크와 건곤감리(乾坤坎離)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에 냉감, 발수·투습 및 흡습·속건 기능을 강화하는 한편, 영원아웃도어 고유의 친환경 혁신 기술인 ‘노스페이스 K-에코 테크’를 통해 전 제품에 친환경 리사이클링 소재를 적용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지난 2014년부터 팀코리아의 공식 단복을 책임져 온 영원아웃도어는 축적된 고유의 노하우와 기술 혁신을 통해 진일보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이번에는 친환경 혁신까지 달성하게 된 것에 대해 큰 자긍심을 느낀다”며 “많은 국민들께서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과 함께 다가올 올림픽에서의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하고, 각자의 일상에서도 활력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