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샵 수성오클레어'의 청약은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해당지역, 14일 1순위 기타지역 거주자들을 대상으로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에서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21일이며, 정당계약은 내달 1일부터 4일까지 나흘간 실시한다.
'더샵 수성오클레어'는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동1가 649-19번지 일원에 지상 최고 19층 6개동, 전용면적 50~84㎡, 총 303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50㎡ 73세대 ▲84㎡A 147세대 ▲84㎡B 83세대 이고, 입주는 2023년 10월 예정이다.
더샵 수성오클레어는 대구의 강남으로 불리는 수성구에 위치해 뛰어난 정주여건을 갖췄다.
반경 1㎞ 이내 대구지하철 3호선 수성시장역이 자리하고 있으며, 단지와 인접한 신천대로와 신천동로를 통해 대구지역 내외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또한, 동성초등학교가 인접해 있어 아이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고 중·고등학교는 수성구 주요 학군으로 지망이 가능하다.
커뮤니티 또한 피트니스센터, 주민 카페, 독서실 및 실내골프연습장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했으며, 태양광 발전 시스템, 주차장 웰컴라이팅 및 대기전력 차단 시스템 등 효율적인 에너지 설비를 계획했다.
입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위해 전기차 충전 설비를 설치하고 포스코건설의 스마트 기술인 아이큐텍(AiQ TECH)을 적용해 조명, 난방, 가스 및 환기 등이 자동제어하며, 승강기 내부에 UV-C LED 살균조명을 설치해 미세한 바이러스 및 세균을 제거한다.
포스코건설 분양관계자는 "앞서 대구에서 공급된 더샵 단지들이 지역 대표 아파트로 자리 매김한 만큼 이번 '더샵 수성오클레어'도 미래 가치가 높은 입지에서 브랜드 파워에 맞게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거주할 수 있는 아파트 단지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더샵 수성오클레어'의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청수로 86번지에 마련됐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방문제로 운영된다.
kingheart@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