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인크루트 X 안전보건공단, 2021 온라인 안전보건 잡페어 개최

입력 2021-07-04 10:03

5일부터 나흘간 안전보건공단 주최 안전보건 잡페어에 인크루트 운영 전반 맡아
국내 공공기관·기업·협회 등이 참여해 안전보건 구직 희망자 위한 취업 컨설팅 진행

인크루트 X 안전보건공단, 2021 온라인 안전보건 잡페어 개최
[비욘드포스트 이지율 기자]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이사 서미영)와 안전보건공단(이사장 박두용)은 오는 7월 5일부터 8일까지 안전보건 분야 일자리 창출과 관련 산업 활성화를 위한 ‘2021 온라인 안전보건 잡페어(Job Fair)’를 진행한다.

안전보건공단이 주최하고 인크루트가 전반적인 운영을 맡는 이번 잡페어는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를 위해 특별 마련한 온라인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이번 잡페어에서 인크루트는 자체 운영 중인 이력서 사진 수정 무료 서비스를 선보임과 더불어 취업 동영상 강의, 자소서 및 이미지 컨설팅 등 취업준비생에게 도움될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안전보건공단과 함께 행사 기간에 화상면접 및 상담과 멘토·멘티 코칭 등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안전보건 잡페어 참여자 대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에 취업상담과 코칭, 컨설팅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으로 애플워치, 에어팟 프로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화상면접 참여자 중 1호 취업자에게는 아이패드를 증정한다.

안전보건 잡페어에 참여하는 주요 채용기업은 한국원자력환경공단, 근로복지공단, 서울특별시 중구시설관리공단, 세종특별자치시 시설관리공단 등 공공기관과 더불어 이마트, 현대엔지니어링, 롯데건설, 태영건설, 한진중공업, LS일렉트릭 등이다.

인크루트 서미영 대표이사는 “안전보건 분야 일자리 창출과 관련 산업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행사에 구직을 희망하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