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뮤직 코리아의 이색 글로벌 캠페인 펼쳐
![[소니뮤직] 도자 캣_석촌호수 현장사진](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704111530071334ecd4362902181529313.jpg&nmt=30)
7월 2일 금요일, 서울 잠실 석촌호수 상공에 글로벌 팝스타 도자 캣(Doja Cat)의 얼굴이 떠올랐다. 소니 뮤직은 도자 캣의 새 앨범 [Planet Her]의 발매와 함께 대형 풍선을 활용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에 나섰다고 밝혔다. 최근 음원이 점차 디지털로 소비되며 음악 마케팅 또한 온라인에 집중되고 있는 경향과 대비된 프로모션이다.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모습의 음원 홍보에 석촌호수를 찾은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소니뮤직] 도자 캣_프로필](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704111617014994ecd4362902181529313.jpg&nmt=30)
최근 범세계적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수 도자 캣의 신보 [Planet Her]의 홍보 이벤트 중 하나인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를 넘어선 범세계적 캠페인의 일환으로 알려졌다. 소니 뮤직 관계자는 이번 홍보에 대해 '최근 포화에 이른 온라인 마케팅을 벗어나, 전세계 곳곳의 명소에 옥외 광고물을 설치해 팬들에게 메시지를 보다 직접적으로 전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라고 밝혔다.
![[소니뮤직] 도자 캣_Planet Her 커버](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704111957072384ecd4362902181529313.jpg&nmt=30)
서울 잠실의 석촌호수 외에도 캐나다 토론토 최대 스포츠 경기장 중 하나인 '로저스 센터(Rogers Centre)'와 중국 상하이 도심, 독일과 뉴질랜드, 인도네시아 등 세계 각국에서 도자 캣의 얼굴을 찾아볼 수 있다.
![[소니뮤직] 도자캣_글로벌 홍보 영국 마담 투소 박물관](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704111720039844ecd4362902181529313.jpg&nmt=30)
현재 프로모션 중인 [Planet Her]는 챌린지 열풍으로 전세계 인터넷 문화를 휩쓸었던 팝스타 도자 캣의 새 앨범이다. 도자 캣은 'Say so'와 'Like That', 'Kiss Me More' 등 발매 곡마다 전세계적 인기몰이를 하며 국내에서도 그 이름을 널리 알린 바 있다. 2019년 발매한 앨범 [Hot Pink]의 수록곡 ‘Say So’는 틱톡, 인스타그램을 중심으로 댄스 챌린지 열풍을 일으켰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조회수 3.1억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소니뮤직] 도자캣_글로벌 홍보 영국 세인트폴 대성당](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704111813039894ecd4362902181529313.jpg&nmt=30)
![[소니뮤직] 도자캣_글로벌 홍보 프랑스 파리](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10704111903015694ecd4362902181529313.jpg&nmt=30)
도자 캣은 전세계 명소에 자신의 얼굴을 띄운 이번 프로모션으로 다시금 인기몰이를 시작할 예정이다. 소니 뮤직 관계자는 '이번 전통적 홍보 외에도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국내 음악 팬들에게 글로벌 팝스타들을 소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도자 캣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돋보이는 앨범 [Planet Her]는 현재 모든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