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ad

logo

ad
ad

HOME  >  산업

김정문알로에, 자회사 케이제이엠바이오 및 이와타니산업과 글로벌 건기식 원료 등 개발 MOU 체결

입력 2021-07-06 10:24

- 케이제이엠바이오와 이와타니산업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글로벌 건기식 원료 등 연구 및 개발
- 개발된 제품은 향후 김정문알로에 유통망 활용해 판매 예정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자연주의건강기업 ㈜김정문알로에(대표 최연매)가 자회사 케이제이엠바이오 및 일본 이와타니산업과 건강기능식품 원료 등 개발 관련 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김정문알로에 로고
김정문알로에 로고


이번 협약은 3사가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원료 소재 연구개발 역량을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등의 원료 개발과 연구, 신제품 출시를 위해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케이제이엠바이오는 이와타니산업과 글로벌 원료 소재 공동 연구 및 개발을 진행하고, 이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등을 개발한다. 김정문알로에는 개발된 제품을 자사 유통망을 활용해 판매할 예정이다.

우선, 열로 인해 손실되는 유효성분을 줄이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이와타니의 초저온동결건조 방식으로 만들어진 ‘동결건조자라분말’과 ‘자라유’를 공급받아 김정문알로에 건기식 제품인 ‘별자원 옥타코사놀’을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케이제이엠바이오는 40여년간 천연물을 연구해온 김정문알로에의 노하우를 토대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건기식, 화장품, 의약품 및 의료기기 분야 시장을 넓혀가고 있다. 이와타니산업은 에너지, 가스, 기계설비, 재료, 자연 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케이제이엠바이오 로고
케이제이엠바이오 로고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기존 판매중인 제품들의 원료를 보다 효과가 높고 효능이 좋은 원료 소재로 대체하고, 글로벌 원료 소재 개발을 위해 협약을 맺었다”며 “3사가 보유한 역량과 기술을 결합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문알로에는 자회사 케이제이엠바이오와 함께 글로벌 기능성화장품 원료 제조·판매를 위해 현재 유럽의 로레알·랑콤 원료 거래사 비타랩(VITALAB/Italy), 실랩(SILAB/France) 등과 협상 중이며,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및 제네릭 의약품 원료 제조·판매를 위해 이와타니산업(IWATANI/Japan) 외에도 엠에스디(MSD/USA), 로슈(ROCHE/Switzerland), 사토르트(SARTORT BIOPHARMA/China) 등과 협력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