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텐가코리아, 텐가 탄생 16주년 기념 이벤트 선보여

입력 2021-07-07 10:14

-9일까지 3일간 ‘7,777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오리지널 버큠 컵’ 한정 수량 증정
-다회용 제품과 홀 로션이 국내 판매량 상위권 차지, 가성비 추구하는 소비자 증가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사회의 성 인식을 바꾸고「Sexual Wellness」과「Sexual Health Care」라는 분야로 사람들의 즐겁고 안전한 성생활을 응원하는 섹슈얼 헬스케어 브랜드 텐가(TENGA)가 첫 제품 출시 16주년을 맞아 텐가코리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텐가코리아, 텐가 탄생 16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텐가코리아, 텐가 탄생 16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텐가코리아는 해당 이벤트에서 브랜드 탄생일인 '7월 7일'의 의미를 담아 '7,777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텐가 오리지널 버큠 컵' 1개를 한정 수량으로 무료 증정한다. 텐가 오리지널 버큠 컵은 텐가 설립 후 처음으로 상품화된 제품 중 하나로, ‘성기를 대상화하지 않는다’라는 텐가의 기업 철학이 담긴 대표 제품이다. 텐가의 전 세계 제품 누적 판매량은 올해 2월까지 약 9,200만 개로 집계됐으며, 매일 1만 6천 개 이상의 제품이 판매되고, 매년 연간 판매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한편 텐가코리아는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국내 공식 온라인몰 기준 베스트셀러를 발표했다. 1위는 텐가 홀 로션 리얼, 2위는 텐가 오리지널 버큠 컵, 3위는 스피너 쉘, 4위는 스피너 브릭, 5위는 텐가 홀 로션 마일드가 차지했다. 그 뒤는 홀 로션 솔리드, 오리지널 버큠 컵 SD, 에어테크 버큠 컵 레귤러, 스피너 헥사가 이었다.

특히 최근 다회용 제품에 관심을 갖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다수의 다회용 제품과 홀 로션 제품이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다회용 제품이 가성비와 가심비를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돼 수요도 늘어난 것으로 텐가코리아는 분석했다.

텐가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16년간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를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라며 “텐가는 앞으로도 ‘섹슈얼 웰니스(Sexual Wellness)’라는 철학하에 전 세계 사람들의 즐겁고 안전한 성생활을 응원하며, 각기 다른 취향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계속해서 다양한 제품들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