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약처로부터 관절 건강 개선 및 세포 보호 등 2중 기능성 인정받아
- 대상웰라이프, 관절기능성 개별인정 원료 ‘리프리놀-초록입홍합오일’ 함유한 신제품 출시

‘마이뉴트리션 초록입홍합’은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100% 뉴질랜드 말보로만에서 자란 초록입홍합을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리프리놀-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20여년 간의 연구 끝에 완성된 안정화된 공법과 초임계 추출법, 활성성분 분리 공법 등 3가지 핵심 공법을 거쳐 활성성분만을 3~3.5% 오일 형태로 추출했다.
기능성원료인 리프리놀-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미국, 호주, EU 등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관절 통증 감소와 관절 기능 개선 효과가 확인된 리프리놀-초록입홍합추출오일을 사용해 안정성과 기능성을 두루 인정받았다. 리프리놀-초록입홍합추출오일은 이미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연구결과를 통해 염증성 질환과 항산화 작용 등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관절기능성 개별인정 원료 제2009-49호)
‘마이뉴트리션 초록입홍합’은 하루 1 캡슐(300mg)만으로 관절 기능 성분인 DHA + EPA + DPA + ALA 73mg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하루 한 알로 고함량을 섭취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관절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식약처로부터 ▲관절 건강 개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 등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아 중년층이나 노약자, 항산화 작용을 통해 세포 건강을 유지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이번 신제품은 PTP 개별 포장 방식으로 출시되어 제품의 산패 및 변질 걱정은 줄이고 휴대성을 높였다.

‘마이뉴트리션 초록입홍합’은 대상웰라이프몰과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 매장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현재 대상웰라이프몰에서는 마이뉴트리션 초록입홍합 제품 3개를 구매하면 1개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마이뉴트리션’ 제품담당 최형수 과장은 “마이뉴트리션 초록입홍합’은 식약처로부터 2중 기능성을 인정받아 하루 한 알 섭취로 관절 관리가 필요한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2021년 론칭한 대상웰라이프의 ‘마이뉴트리션’은 고객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차별화된 건강식품을 선보이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