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1일까지 자사앱 '본오더' 주문 시 '복날엔본오더' 입력하면 즉시 할인

본아이에프는 본오더를 통한 보다 편리한 삼복(三伏) 더위 원기회복을 돕고자 마련한 이번 모음전은 '보양'과 '맛'을 모두 잡은 보양 메뉴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여름철 보양 식재료로 손꼽히는 삼계부터 전복, 낙지, 장어를 주재료로 사용해 입맛은 물론 체질까지 고려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본죽과 본도시락 각각 12종(삼계류, 전복류), 3종(낙지류, 장어류)이다.
참여 방법은 본오더 앱에서 이들 메뉴 주문 시 입력 쿠폰란에 ‘복날엔본오더’를 입력하면 3,000원 할인이 적용된다.
또, 본오더 이용 고객에 감사를 전하고자 아이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보양 메뉴 3회 이상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13일 모바일 교환권을 발송한다.
박대훈 본오더 운영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폭염이 예고된 올여름 '본오더'를 통해 본죽과 본도시락의 보양 메뉴를 빠르고 간편하게 즐기시고, 건강도 챙기시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본아이에프가 정성으로 지은 메뉴를 본오더에서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