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 아포가토 5종 · 젤라또 쉐이크 6종 선보여

입력 2021-07-14 09:49

-카페베네 젤라또를 아낌없이 듬뿍 넣어 부드럽고 달콤한 아포가토와 젤라또 쉐이크 출시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폭 넓혀… 시즌 한정 메뉴로 8월 31일까지 선봬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본격 여름을 맞아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15일 여름 시즌 한정으로 아포가토 5종과 젤라또 쉐이크 6종을 선보인다.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 아포가토 5종 · 젤라또  쉐이크 6종 출시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 아포가토 5종 · 젤라또 쉐이크 6종 출시


이번 신메뉴는 카페베네의 베스트 메뉴인 젤라또를 아낌없이 듬뿍 넣어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을 자랑한다. 다채로운 맛과 비주얼을 즐길 수 있으며, 8월 31일까지 전국 카페베네 매장(특수매장 제외)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먼저 아포가토는 △콜드브루 달고나 아포가토 △초코초코 아포가토 △초코녹차 아포가토 △치즈초코 아포가토 △딸기요거트 아포가토 총 5종 구성이다. 콜드브루 달고나 아포가토를 제외한 다른 메뉴에는 커피가 들어가지 않으며, 특별한 토핑과 카페베네만의 젤라또 꿀조합으로 짙은 풍미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선보이는 젤라또 쉐이크는 △딸기 젤라또 쉐이크 △초콜릿 젤라또 쉐이크 △녹차 젤라또 쉐이크 △망고 젤라또 쉐이크 △요거트 젤라또 쉐이크 △커피 젤라또 쉐이크 구성으로 총 6종 구성이다. 쫀득한 젤라또 쉐이크에 다양한 토핑을 더해 기분 좋은 달콤함과 시원함을 선사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 스테디셀러 메뉴인 젤라또를 활용해 다양한 맛과 비주얼로 고객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여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며, “단독으로도 맛있는 젤라또를 아포가토와 쉐이크로 더 조화롭게 즐기며 무더위를 떨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페베네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올 여름, 개인의 취향에 맞춰 빙수를 즐길 수 있도록 기존 클래식 빙수 8종에 1인 옵션을 추가하며 1인 빙수를 6,800원에 출시했다.

또한 지난 4월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들을 위해 기존 콜드브루 전 메뉴에 ‘디카페인’ 옵션을 도입했다. 현재 뉴타입 매장인 성수동 카페베네 직영점에서는 내 취향에 맞는 젤라또를 커스텀하여 즐길 수 있는 커스텀 젤라또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