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잇플루언서, HMR 식품 브랜드 ‘가스트로’ 런칭

입력 2021-07-15 15:03

-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가스트로(Gastro)’ 런칭 & 신제품 ‘돈까스트로 생등심·치즈 돈까스’ 2종 출시
- 앞으로 빅데이터 마케팅 성공 노하우 활용, 소비자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제품 지속 출시 예정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코로나19의 재확산속 2만 명 이상의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 DB를 보유한 국내 대표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으로 약 2,000건 이상의 브랜드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왔던 빅데이터 기반의 인플루언서 매칭 플랫폼 잇플루언서(대표 이장원)가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가스트로’ 를 런칭하며 본격적인 D2C(Direct to Consumer) 사업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잇플루언서 HMR 브랜드 ‘가스트로’ 신제품 ‘돈까스트로 생등심·치즈 돈까스’ 2종
잇플루언서 HMR 브랜드 ‘가스트로’ 신제품 ‘돈까스트로 생등심·치즈 돈까스’ 2종


잇플루언서의 식품 전문 브랜드인 가스트로는 ‘미식(美食)’을 뜻하는 ‘가스트로노미(Gastronomy)’와 ‘마에스트로(Maestro)’의 합성어로 신선한 재료와 정직한 품질로 미식의 기준을 만들어 가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첫 가스트로 제품은 냉동 돈까스 제품인 ‘돈까스트로’ 2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돈까스트로 생등심 돈까스’는 얼리지 않은 국내산 통등심 냉장육을 사용해 겉바속촉 식감을 구현했다. 수작업으로 근막과 기름을 제거하고 생 빵가루와 함께 영하 40℃에서 급속냉동 하여 촉촉한 육즙을 그대로 잡았다. 느끼함을 제거해 주는 파인애플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돈까스트로 치즈 돈까스’는 모짜렐라 치즈가 43% 함유되어 더욱 깊어진 풍미와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전문점에서 즐기는 듯한 두툼한 두께와 수준 높은 맛으로 아이들의 밥 반찬뿐 아니라 어른들의 술 안주로도 좋다. 특유의 달콤함으로 완벽한 풍미를 완성시키는 꿀 소스도 함께 구성됐다.


제품은 가스트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각 제품별 8개입 묶음과 두 가지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돈까스트로 2종 세트(생등심 돈까스 X 4개입, 치즈 돈까스 X 4개입)’로도 구성돼 온 가족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가스트로’ 신제품 ‘돈까스트로 생등심·치즈 돈까스’ 바이럴 영상 캡처 이미지
‘가스트로’ 신제품 ‘돈까스트로 생등심·치즈 돈까스’ 바이럴 영상 캡처 이미지


가스트로는 ‘돈까스트로’ 2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집에서도 ‘돈까스트로’를 통해 경양식 돈까스를 즐길 수 있다는 레트로 컨셉의 영상, ‘돈까스트로’를 즐기는 커플의 캠핑 첫날밤을 유쾌하게 그린 영상, 엄마가 아들에게 ‘돈까스트로’를 만들어 준 이야기를 최근 화제가 된 영상을 패러디해 만든 영상 총 3편이다. 해당 영상은 가스트로 네이버TV,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잇플루언서 이장원 대표는 “업계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 플랫폼으로서 쌓아온 역량을 기반으로 단순 제품이나 서비스 홍보 툴을 넘어 자체 제작 제품의 구매까지 연결될 수 있는 커머스 플랫폼의 기능도 할 수 있도록 사업 포포트폴리오를 확장하게 됐다”며 “제품 개발은 물론 홍보 측면에서도 많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잇플루언서는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양방향으로 분석하여 브랜드에 최적화된 인플루언서를 매칭해 주는 Ad-Tech 특허 기술을 통해 서비스 성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분야 업력을 인정 받아 네이버의 공식 협력사로서 인플루언서 검색 특화 서비스 브랜드커넥트를 전개 중이며 현재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의 채널을 운영하는 총 2만 명 이상의 인플루언서를 보유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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