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앨리웨이, 작가 미술장터 ‘스텝 바이 스텝’ 개최

입력 2021-07-16 13:53

신진 작가들을 지원하기 위해 16일부터 25일까지

앨리웨이 광교 ‘2021 작가 미술장터 스텝 바이 스텝(Step-by=Step)’ 전시 현장
앨리웨이 광교 ‘2021 작가 미술장터 스텝 바이 스텝(Step-by=Step)’ 전시 현장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수원 광교의 라이프스타일 빌리지 ‘앨리웨이 광교’가 신진 작가들을 지원하기 위해 미술품 거래 플랫폼 '아트온행거(Artonhanger)’와 손잡고 25일까지 작가 미술장터 ‘스텝 바이 스텝(Step-by-Step)’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텝 바이 스텝’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재)예술경영지원센터가 공식 지원하는 복합문화행사로, 앨리웨이 광교는 ‘아트온행거’와 문화·예술 유튜브 미디어 ‘널위한문화예술’과 손잡고 33명의 신진 작가들의 작품 750여점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행사를 선보인다.

앨리웨이 광교는 코로나 여파로 전시 기회가 줄어든 신진 작가들의 다양한 예술 작품을 소개하고, 전시 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해 대중과 예술을 잇는 문화예술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전시에 후원사로 참여했다..

그 동안 다양한 예술 전시를 개최하며 차별화된 문화 콘텐츠를 선보여 온 앨리웨이 광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작가들의 창작 활동을 장려하는 것은 물론, 초보 컬렉터나 미술품에 관심이 있는 이들의 시장 진입 장벽을 낮춰 일상 속 예술의 가치를 지속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작품 전시는 앨리웨이 광교의 ‘어라운드 라이프’ 구역 1층에 마련된 갤러리와 아트온행거 온라인 사이트에서 동시 진행되며, 신진 작가 33인이 출품한 개성 넘치는 75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앨리웨이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신진 작가들을 지원하고 고객들의 다양한 예술적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아트마켓 형식의 특별한 전시를 후원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앨리웨이 광교를 찾는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예술을 더욱 가깝게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 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