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에누마 ‘토도’ 브랜드 모델로 김성은 가족 발탁

입력 2021-07-22 08:35

에듀테크 기업 에누마, 전 세계 20개국 이상 앱스토어 어린이 교육 1위 앱

에누마 ‘토도’ 브랜드 모델로 김성은 가족 발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듀테크 기업 에누마(대표 이수인)가 토도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김성은과 두 자녀를 발탁하고 첫 번째 캠페인 “토도수학”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2012년 미국 버클리에 설립된 에누마는 4-9세 대상의 수학, 영어 학습 앱인 토도수학과 토도영어의 개발사로 일론머스크가 후원한 글로벌 러닝 엑스프라이즈 대회의 우승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토도수학은 전 세계 20개국 이상 앱스토어 어린이/교육 부문 1위를 달성하였으며, 지금까지 누적 9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수학 학습 앱이다.

토도수학은 4-9세 어린이들이 수 개념과 연산을 즐겁게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 2년 과정 학습 커리큘럼과 2,000 여개의 수학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미국에서는 2015년부터 지금까지 6,800 여 개 유치원, 초등학교, 특수 학습 교실에서 교재로 이용될 만큼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에누마 사업총괄 박정호는 “김성은과 두 자녀가 함께하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토도수학’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