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GX시리즈’ 컴팩트한 사이즈에 높은 출력 품질과 경제성으로 소규모 사무실, 상점 등 제한된 공간에 적합

신규 GX시리즈의 매출 고신장은 중소 벤처기업과 스타트업의 증가에 따라 높은 공간 효율성에 뛰어난 경제성을 갖춘 잉크젯 복합기의 수요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또한, 빠른 인쇄 속도와 높은 품질의 출력물로 여러 활용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점 역시 매출 증가에 기인했다.
GX시리즈는 기존 모델의 성능을 개선해 총 6종(6090, 6091, 6092, 7090, 7091, 7092)의 라인업으로 출시됐다. 주요 특장점으로 고속 출력과 높은 퀄리티, 대량 인쇄 및 비용 절감, 유용성, 높은 생산성 등이 꼽힌다.
흑백 약 6,000매, 컬러 약 14,000매까지 출력이 가능한 대용량 블랙·컬러 잉크 탱크를 비롯, 단면 인쇄와 동일한 밀도로 인쇄가 가능한 자동 양면인쇄 기능을 탑재해 사용자의 경제적인 운영을 지원한다. 특히 잉크 소모량을 줄인 절약 모드를 사용하면 인쇄 가능한 횟수가 흑백 약 9,000매, 컬러 약 21,000매까지 1.5배 늘어나 대량 인쇄 시에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는 “캐논코리아의 비즈니스 잉크젯 GX시리즈가 중소 벤처기업과 스타트업 등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서 업무 효율을 높여주며 판매율이 고공행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와 활용처를 고려해 오피스 솔루션과 사무기 생산 노하우를 접목한 제품을 지속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높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