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키즈 포레스트 패키지’ 선보여

입력 2021-07-22 12:41

-핑크퐁 아기상어, 아이 동반 가능한 클럽라운지 혜택으로 여름 시즌 고객 맞아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앞두고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가 `핑크퐁 아기상어`를 비롯한 스마트스터디의 인기 캐릭터들로 꾸며진 전용 콘셉트룸을 이용할 수 있는 ‘키즈 포레스트(Kids For-Rest)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
인터컨티넨탈 클럽라운지 키즈
인터컨티넨탈 클럽라운지 키즈
특히 아이와 동반 입장이 가능한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가 포함된 상품을 새롭게 추가해, 여름 시즌인 7월과 8월 두 달간은 주중에도 매일 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키즈 포레스트 패키지에는 핑크퐁 아기상어는 물론 핑크퐁 캐릭터들로 꾸며진 전용 콘셉트룸에서 숲 속 탐험가로 변신한 핑크퐁 아기상어 캐릭터와 어메티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특별 제작된 한정판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 포레스트 키트’도 선물로 제공된다.

객실 안에서 아이와 부모가 함께 만들 수 있는 천연 스칸디아모스 액자 DIY 세트와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에코 손수건이 들어있다. 온 가족이 함께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 어린이 1인(만 12세 미만) 조식 혜택도 제공한다.

키즈&패밀리 프렌들리 호텔을 지향하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일반적으로 클럽 라운지에 유아 및 어린이 동반이 제한됐던 것과는 달리, 아침부터 저녁까지 편안하게 자녀를 동반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키즈 포레스트 패키지 이용 고객이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 혜택을 추가하면, 전용 체크인/체크아웃은 물론 조식, 애프터눈티, 세미뷔페와 드링크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해피아워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여름 휴가 시즌인 7월과 8월에는 아이들을 위한 디저트와 전용 음료가 마련된 키즈 섹션을 별도로 설치해, 자녀 동반 고객들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