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 효율성 및 집안 분위기 업그레이드하는 수납 가구 강조
자유로운 사이즈 조절로 무게·부피 걱정 없는 짐 정리…상도가구 ‘몬스터랙’

특히 물건을 정리하는 방식으로 인테리어 방향성을 제시하는 TV예능 프로그램, 인테리어 관련 도서 등이 인기를 끌면서 수납 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가구업계에서도 공간 효율성은 물론 집안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하는 수납 가구 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다.
정리에 꼭 필요한 가구 ‘상도가구’의 ‘몬스터랙’은 ‘몬스터급’의 수납력으로 인해 이름 붙여진 제품으로 내구성, 편리성, 가성비를 강조한 자사 대표 수납 가구다.
‘몬스터랙’은 수납 공간 부족으로 방치된 다양한 물건을 한곳에 정리하기 좋은 철제 랙 선반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초강력 강철 프레임을 사용해 무게감 있는 캠핑장비는 물론 주방 및 육아용품 등을 수납하기 좋다. 플랜테리어, 책장, 행거로도 사용 가능해 실용성이 높은 가구다.
- 몬스터랙은 S자 고리를 활용해 다양한 추가 수납이 가능한 기본 제품부터 접촉점이 안쪽에 위치돼 깔끔한 느낌을 주는 ‘몬스터랙 플러스’, 원하는 사이즈로 맞춤 제작이 가능한 ‘몬스터랙 맞춤제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볼트 조립으로 손재주가 없는 사람들도 쉽게 조립 및 분리가 가능하며 공간에 맞춰 너비, 높이 및 선반 단수 조절이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정리와 관련된 인테리어 도서 및 TV 프로그램 등을 통해 정리가 인테리어어의 시작이라는 인식이 퍼지고 있다”며 “이에 디자인과 수납력이 우수한 제품들이 집콕족들의 소비 심리를 자극하고 있으며, 앞으로 소규모 가구의 증가로 수납 가구에 대한 니즈는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