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36종의 밀키트 메뉴를 정기 구독할 수 있는 일상 혜택형 구독보험 상품

프레시지와 한화생명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변화한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높아진 간편식 수요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밀키트 제품을 즐길 수 있는 보험상품을 개발했다.
‘LIFEPLUS 프레시지 밀키트 구독보험(무)’는 한화생명의 일상 혜택형 구독보험의 하나로, 가입 고객에게는 프레시지 밀키트를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는 포인트가 매월 제공된다. 해당 포인트로 다양한 간편식 패키지 상품을 주문할 수 있으며 최초 가입시에는 총 2만원 상당의 밀키트 2종이 웰컴 패키지로 제공된다.
새로 출시된 구독 보험 상품은 고객들이 음식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3종의 패키지로 구성되었다.
프레시지 강미영 구독 상품 담당자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라 간편식 수요가 높아진 요즘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밀키트를 정기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한화생명과 간편식 구독보험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라며, “40조원 규모로 성장한 구독시장에서 지속적인 간편식 수요가 있을 것이라 전망되기에 변해가는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