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뷰를 만끽할 수 있는 탁 트인 7층 야외 정원에서 다양한 지중해식 해산물과 그릴 요리를 맛볼 수 있어

총 4코스로 운영되는 런치 메뉴로는 토마토, 오이, 올리브 오일, 쉐리 와인 비네거로 만들어 상큼한 맛이 일품인 스페인식 콜드 수프 요리 ‘토마토 가스파초’를 비롯해 신선한 채소에 바삭한 식감의 한치와 허브를 넣어 빚은 병아리콩 튀김을 곁들인 ‘메디테리안 샐러드’, 또는 상큼한 망고와 탱탱한 새우살이 어우러진 ‘쉬림프 망고 샐러드’가 전채요리 옵션으로 준비된다.
메인 메뉴로는 토마토, 랍스터, 새우, 가리비 등을 넣고 따듯하게 끓인 시칠리아식 해산물 스튜 ‘주파 디 페세(Zuppa di Pesce)’와 익힌 시금치, 페타치즈, 달걀 등과 얇은 파이 반죽 속에 넣어 오븐에 구운 그리식 전통 시금치 파이 ‘스파나코피타 (Spanakopita)’를 곁들인 ‘구운 송아지 갈비 구이’, 달콤 바삭한 식감의 마늘향이 깃든 허브 크러스트를 올려 구운 ‘양갈비’ 중 선택이 가능하다.
추가 비용에 한해 더 마고 그릴만의 노하우를 담은 하우스 에이징 과정을 거쳐 최상의 육질과 맛을 자랑하는 채끝 등심과 안심을 최고의 소고기만을 고집하는 국내산 우렁찬 한우, 또는 미국 현지에서 선별된 슈퍼 프라임 쇠고기 중 선택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수제 ‘망고 젤라또’와 ‘요거트 젤라또’가 디저트 메뉴로 준비되어 무더위에 지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욱 풍성하게 총 6코스로 구성된 디너 메뉴로는 메인 메뉴 중 하나인 ‘주파 디 페세’와 ‘하몽과 샤인머스켓’이 기본 메뉴로 제공되어 더욱더 풍성한 지중해식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런치 및 디너 코스 메뉴는 추가 비용에 한해 지중해 대표 지역인 그리스 와인을 함께 페어링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지중해의 풍미를 만끽할 수 있다.
메디테리안 프로모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7층에 위치한 야외 정원은 자연을 활용한 독특한 건축물 설계로 유명한 건축회사 ‘올슨 쿤딕(Olson Kundig)’이 디자인해 잔디와 허브, 나무들로 가득한 아름다운 유럽식 비밀 정원을 연상시켜 도심 속에서 이국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름다운 공간으로 유명하다. 화창한 날 야외 정원에서 메디테리안 메뉴를 맛보자면 마치 남부 이탈리아의 휴가지에 있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