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로버슨(Roberson)은 트론(Throne)에서 온체인에 미학을 더하기 위한 창의적인 결과물을 감독할 예정

LA에 기반을 둔,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 드레이트(Drake), 니키 미나즈(Nicki Minaj)의 전 메니저인 로버슨(Roberson)은 “NFT는 예술적인 매체로, 창조경제 공동체의 자원화 방법을 재구상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며“우리 모두가 모든 장르의 예술가들의 미래를 크게 향상시킬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새로운 세상이다.”고 말했다.
로버슨(Roberson)은라이브 네이션 엔터테인먼트(Live Nation Entertainment)의 자회사인 매버릭(Maverick) 메니지먼트의 파트너이다. 이 회사는 많은 연예인들중에도 특히 마돈나(Madonna), U2, 에어로스미스(Aerosmith), G Eazy,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 및 더 위켄드(The Weekend)의 경력을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로버슨(Roberson)은 트론(Throne)에서 상징적인 아티스트, IP 보유자 및 혁신적인 제작자와함께 프로젝트를 개발하는데 중점을 두고 창의적인 결과물을 감독할 예정이다.
트론(Throne)은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기본 IP 또는 예술을 기반으로 하는 고유한 디지털 작업인 “non-fungible tokens(대체 불가능한 토큰)”을 만들고 판매하기 위해 설정되어 빠르게 확장되고 있다.
NFT에는 흥미로운 새로운 속성이 있다. 독특하고, 희소성이 있고, 유동적이며, 여러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 가능하며, 디지털 자산의 모든 프로그래밍가능성으로 무장한다. 이더리움(Ethereum) 블록체인을기반으로 하는 트론(Throne)의 비전은 ERC-721(및ERC-1155)과 같은 개방형 프로토콜 및 상호 운용 가능한 표준이 제작자와 수집가가 이 강력한 새로운유형의 디지털 항목을 진정으로 소유하는 활기찬 새로운 경제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다.
로버슨(Roberson)은 “제가 트론(Throne)에 대해 좋아하는 점은 이제 막 시작하는사람이든, 좀 더 확고한 예술가든 상관없이 모든 단계에 있는 제작자를 위한 것이다”며 “크리에이터가 프로젝트의 기본 통화인 THN으로 거래하기로 선택한 경우 트론(Throne)은 수수료를 부과하지않는다는 것이다”고 밝히며 “즉, 제작자는 NFT의 최종 판매 가격을 100% 유지할 수 있다. 제작자는 ETH(비트코인에이어 세계 2위 암호화폐)로 거래할 수도 있지만 플랫폼 수수료가발생한다”고 전했다.
허스트 매거진(Hearst Magazine)과 버버리(Burberry를 비롯한 글로벌 조직에서 고위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맡은 트론(Throne)의 예술 감독 카이메라 시세(Chimere Cisse)는 “공개적이고 유동적인 마켓 플레이스가 이러한 새로운 창조 경제에 힘을 실어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커뮤니티의 도움을 받아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며 “열정적인 사용자, 개발자 및 제작자의 기술과 현대 문화의 중요성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에 반영되며, 그로 인해 우리는 분명히 차별화 된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