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 통해 참가자 선착순 2,000명 모집 시작

‘켈로그 프로틴런’은 오는 8월 21일부터 열흘 간의 인증 기간 동안 에너지와 탄력을 충전하는 참여 미션 중 하나를 달성하는 비대면 레이스다.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 속에서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기록한 내용이나 사진을 인증하면 되기 때문에 누구든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참가비의 일정 금액은 코로나 19로 인해 결식 위기에 처한 어린이들에게 균형 잡힌 한 끼를 제공하기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된다.
참여 미션은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10km 러닝 ‘프로틴런’, 1만보 걷기 ‘만보챌린지’와 더불어 실내에서 참여할 수 있는 ‘탄트 챌린지’까지 세 가지로 구성했다. ‘탄력 트레이닝 챌린지’의 줄임말인 ‘탄트 챌린지’는 요가, 필라테스, 홈 트레이닝 등 몸속 탄력을 위한 활동 후 주어진 포즈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인증 사진을 찍으면 된다.
농심켈로그 마케팅팀 김소영 과장은 "켈로그 프로틴런은 달리기만 했던 기존 비대면 마라톤과는 다르게 실내외에서 누구나 쉽고 재밌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형 챌린지로 기획했다"며, "코로나 19 확산으로 움츠러든 올 여름, 숨겨진 몸의 에너지와 탄력을 되찾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도 하는 의미 있는 이번 대회에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