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퍼니합,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소노호텔&리조트 운해 테라스’ 최초 공개
- 스페셜티와 허브티 무상 제공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와 선보인 8월 9일부터 일주일간 선보이는 ‘소노호텔&리조트’ 올인클루시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특전은 운해 테라스에서 하늘과 맞닿은 정상 속 밀려오는 운해와 붉게 피어나는 일출을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이 주는 감동적인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느끼며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운영 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퇴실일 오전 6시부터 7시까지 감상할 수 있으며, 소노빌리지 O동 옆에서 개별 이동하여 사용할 예정이다. 당일 운해 테라스를 감상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티와 허브티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도 있다.
‘소토호텔&리조트’는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곳으로 프라이빗한 객실과 럭셔리 퍼블릭 골프장인 소노펠레체 CC, 클럽하우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비발디파크 내에서도 가장 여유롭게 독립된 단지로 잘 알려져 있다.
컴퍼니합 관계자는 “’소노호텔&리조트 운해 테라스’는 컴퍼니합에서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특전이다”라며 “무더운 여름 날씨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시원한 강원도의 가을 바람으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컴퍼니합은 호텔 패키지 상품 및 다양한 PB상품을 제작하는 브랜드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좋좋소’에 출연한 배우들과 전속계약을 하는 등 엔터테인먼트까지 사업 분야를 확장해 성장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