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컴퍼니합, ‘소노호텔&리조트 운해 테라스’ 특전 최초 선보여

입력 2021-08-09 10:22

- 컴퍼니합, 카카오메이커스에서 ‘소노호텔&리조트 운해 테라스’ 최초 공개
- 스페셜티와 허브티 무상 제공

[비욘드포스트 양윤모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속 수도권 4단계·비수도권 3단계 거리두기가 2주 연장된 가운데, 경험소비 중심의 신개념 여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컴퍼니합(대표 최순호)가 ‘소노호텔&리조트 운해 테라스’를 최초로 선보인다.

컴퍼니합,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운해 테라스’ 특전 최초 공개
컴퍼니합, ‘소노펠리체 빌리지 비발디파크 운해 테라스’ 특전 최초 공개


컴퍼니합이 카카오메이커스와 선보인 8월 9일부터 일주일간 선보이는 ‘소노호텔&리조트’ 올인클루시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특전은 운해 테라스에서 하늘과 맞닿은 정상 속 밀려오는 운해와 붉게 피어나는 일출을 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이 주는 감동적인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느끼며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운영 기간은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퇴실일 오전 6시부터 7시까지 감상할 수 있으며, 소노빌리지 O동 옆에서 개별 이동하여 사용할 예정이다. 당일 운해 테라스를 감상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티와 허브티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도 있다.

‘소토호텔&리조트’는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곳으로 프라이빗한 객실과 럭셔리 퍼블릭 골프장인 소노펠레체 CC, 클럽하우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비발디파크 내에서도 가장 여유롭게 독립된 단지로 잘 알려져 있다.

컴퍼니합 관계자는 “’소노호텔&리조트 운해 테라스’는 컴퍼니합에서 카카오메이커스와 함께 처음으로 선보이는 특전이다”라며 “무더운 여름 날씨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시원한 강원도의 가을 바람으로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컴퍼니합은 호텔 패키지 상품 및 다양한 PB상품을 제작하는 브랜드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좋좋소’에 출연한 배우들과 전속계약을 하는 등 엔터테인먼트까지 사업 분야를 확장해 성장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