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테팔, 차세대 주방가전 ‘쿡포미’ 출시

입력 2021-08-09 10:41

8월 15일까지 네이버 쇼핑 신상위크에서 단독 구매 혜택 제공

테팔, 차세대 주방가전 ‘쿡포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버튼 하나로 완벽한 요리를 완성해 주는 테팔 차세대 주방가전 ‘쿡포미(CY851AKR)’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8월 15일까지 네이버 쇼핑 ‘신상위크(WEEK)’를 통해 단독 구매 혜택을 선보인다.

테팔 쿡포미는 음식 재료를 넣고, 버튼만 누르면 각 레시피별로 알맞은 압력세기, 화력, 조리 시간은 물론 증기 배출과 보온까지 조리의 전 과정을 자동으로 알아서 조리해 줘, 누구나 힘들이지 않고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을 편리하게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핸즈프리 오토쿠킹 시스템으로 조리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볼 필요 없어 요리가 진행되는 동안 개인 휴식이나 짧은 외출 등 효율적인 시간 관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자동모드를 포함한 수동모드, 재료모드, 즐겨찾기 모드 등의 총 4가지 조리모드로 매일 무궁무진한 새로운 요리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사용 방법 또한 간단하다. 원하는 레시피를 선택한 뒤, 제품 앞쪽에 있는 LCD 화면창에서 안내해 주는 재료 준비와 조리법을 그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요리초보자도 실패 없는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테팔은 오는 8월 10일(화)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와 함께 쿡포미 출시 이후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테팔 컴포트 칼 우드블록 6P 세트가 사은품으로 제공되며, 실시간 생방송 이벤트를 통해 마늘부터 이유식 재료까지 다양한 요리 재료를 손쉽고 편리하게 다져주는 ▲테팔 솔레이 다지기가 추가 선물로 마련되어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