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외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계절을 맞아 AAB와 함께 반얀트리 농구 클래스를 마련
- 최근 리뉴얼한 쾌적한 환경의 멀티 코트에서 단풍으로 물들어가는 남산의 풍광을 만끽하며 운동할 수 있어

농구 클래스는 주 2회 그룹 레슨으로 기준으로 진행된다. 주중 80분 레슨 1회와 토요일 AAB Training Camp 1회 구성으로 토요일에는 레슨과 더불어 미니게임, 슛 챌린지 등 AAB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그룹은 함께 하고 싶은 사람들과 팀을 직접 구성하거나 기존에 구성되어 있는 그룹에 합류할 수 있으며 영어 레슨 및 개인 레슨도 가능하다.
누구나 농구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AAB 리그의 이승준, 이동준 형제를 비롯한 프로 농구 선수 및 전문 스킬 트레이너가 직접 강습을 이끈다. 아울러 그룹 레슨을 진행하는 회원에 한해 별도로 AAB에 가입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되며 가입 후에는 본인이 원하는 백 넘버와 이니셜이 새겨진 유니폼이 지급된다.

한편, 농구 클래스를 진행하는 반얀트리 서울의 야외 스포츠 시설인 멀티 코트는 남산 숲속에 조성돼 사방에 둘러싸인 천혜의 자연을 만끽하며 운동할 수 있는 공간으로 최근 새롭게 단장해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반얀트리 서울은 남산 자락에 위치한 이른바 ‘숲세권’ 호텔로 7만 평방미터의 부지의 공간에 다양한 야외 체육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좋다.
반얀트리 AAB 농구 아카데미는 8월 10일부터 상시로 운영하며 강습 시간은 요일별로 상이해 사전 문의는 필수다. 그룹 인원은 4명에서 8명까지 진행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