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인리스 씽크볼 외에도 스테인리스 주방소품까지 함께 전시해 다채로운 볼거리 선사

오는 15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코리아빌드’에서 백조씽크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전시한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안생활이 늘어나는 가운데 우수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제품들을 실제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전시의 대표제품은 조용한 씽크볼 브랜드 ‘콰이어트(Quiet)’의 레이어드 씽크볼(QLD850)이다. 프레스형 레이어드 씽크볼로, 소음 감소 기능은 기본,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액세서리를 활용한 멀티기능을 갖췄다. 액세서리를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도록 바닥면에서 90㎜의 높이에 디자인된 단턱은 주방의 품격을 유지시켜주기에 집콕 생활이 길어지는 요즘 시대에 매우 적합하다.
이어 국내 최고급 퀄리티의 하이브리드 씽크볼 ‘깜:뽀르테(Calm:Forte)’의 레이어드 씽크볼(850L)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유니크한 디자인의 더블 씽크볼(BD832)도 만나볼 수 있다.
백조씽크 관계자는 “집콕생활이 길어지는 만큼 쾌적한 실내, 편리한 주방을 위해 개발한 신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올해는 씽크볼 외에도 스테인리스 주방용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구비해 보다 풍성하게 구성한 전시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