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비대면 출산육아박람회 22일까지 열려

입력 2021-08-20 08:07

G마켓·옥션, ‘맘앤베이비페어’ 진행
2만여 셀러, 100여개 브랜드 참가

비대면 출산육아박람회  22일까지 열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2일까지 가을맞이 ‘맘앤베이비페어’를 열고, 인기 유아동용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2만여 판매자가 참여하고,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 100여 곳이 함께 한다.

전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쿠폰’ 및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가구DIY와 기저귀/분유 전용 20% 쿠폰을, 이유식/간식과 도서 전용 15% 쿠폰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인기 브랜드 사 100여곳이 참여해 상품경쟁력을 높였다. 브랜드 별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유모차 및 카시트 품목에 △페도라 △다이치 △싸이벡스 △리안 △조이 등이, 기저귀와 이유식, 분유 품목에 △매일유업 △페넬로페 △하기스 등이, 스킨케어 및 위생용품으로 △보령메디앙스 △아토팜 △비바텍 △블루본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놀이방 매트 브랜드는 △크림하우스 △꿈비 등으로 포함해 △레고 △해즈브로 △영실업 △아이코닉스 등의 장난감 브랜드, △닥스키즈△빈폴키즈 △블루독 △아가방 등의 유아동패션, △북메카 △핑크퐁 사운드북 △노부영 등의 교육 컨텐츠 브랜드까지 다양하다.

캐주얼유아동팀 정성필 팀장은 “코로나19로 직접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에 참석하지 못하는 예비 부모를 포함해 아이들의 개학을 앞두고 가을 아이템 준비로 분주해진 부모들을 위해 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며 “국민템이라고 불리는 인기 제품들을 포함해 상품군 별 대표 브랜드사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