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매일유업X제로투세븐 ‘출산·육아 응원 기프트 박스’ 출시

입력 2021-08-23 09:21

건강한 출산을 축하하고 행복한 육아를 응원하는 특별한 선물

매일유업X제로투세븐 ‘출산·육아 응원 기프트 박스’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이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과 함께 건강한 출산을 축하하고 행복한 육아를 응원하기 위한 ‘출산·육아 응원 기프트 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프트 박스는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의 아이와 엄마를 위한 영양 제품과 함께 제로투세븐의 펀&유니크 캐릭터 캐주얼 패션 브랜드 ‘알루앤루’의 2021 가을 신상품과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베스트셀러 제품까지 육아 필수템들을 모두 담았다.

아이 개월 수에 따라 ‘출산축하 기프트 박스’와 ‘육아응원 기프트 박스’로 나뉘며 각각 5만원, 10만원 두 가지 금액대로 제품 구성을 달리해 실속을 한층 높였다. 시기별로 꼭 필요한 아이템을 가득 담아 초보 부모의 선물 선택 고민을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출산·육아 기프트 박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소비자 참여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 기프트 박스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10%가 Maeil Do(매일 두) 포인트로 적립되고, 알로앤루의 가을 신상품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기프트 박스를 구매하거나 선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제품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매월 7일 당첨자 7명에게는 알로앤루의 다양한 의류를 추가 제공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 선물이 트렌드로 떠오름에 따라 제로투세븐과 매일유업이 육아 필수템들을 알차게 담은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출산과 함께 육아를 시작하게 된 가족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기프트 박스를 선물하며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