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 및 토닉’ 약국 판매 개시

입력 2021-08-24 09:04

JW생활건강과 협력해 네오메디칼의 공급망 통해 전국 1000여개 약국에서 ‘영탁 샴푸’ 판매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좌),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우)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좌),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이엘사이언스(대표 송성근)가 두피·모발 케어 전문 브랜드 폴리니크(FOLLINIC)의 샴푸와 토닉을 전국 1000여개 약국에서 판매 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이엘사이언스는 지난 17일 JW홀딩스와 맺은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JW생활건강과 협력, 네오메디칼의 공급망을 통해 약국에서도 소비자와 만난다. 우선 8월 중 1000여개 약국을 시작으로 이후 지속 확대 입점할 계획이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인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샴푸’와 ‘폴리니크 프리미엄 스칼프 토닉’은 일명 ‘영탁 샴푸’로 주목 받은 제품이다. 두 제품에는 공통적으로 관계사 아이엘바이오 원천기술의,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해조류 유래 복합물인 ‘내츄럴 마린 콤플렉스(Natural Marine Complex)’가 함유돼 두피와 모발 케어 효과를 극대화한다.

샴푸는 세정과 컨디셔닝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무실리콘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이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또한, 토닉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의 하나인 알자닌 성분과 천연 보습인자인 하이알루로닉애씨드로 손상된 두피 및 머릿결을 세밀하게 관리해준다.

폴리니크 관계자는 “신뢰할 수 있는 탈모 기능성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메디컬 채널인 약국에서도 샴푸와 토닉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면서, “앞으로도 JW홀딩스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국내외 유통 채널에서 폴리니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