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피셔프라이스, 영어놀이 시리즈 등 신제품 출시

입력 2021-08-24 10:55

토이저러스 통해 신제품 소개하고 링쌓기 증정 행사 실시
MZ세대 부모를 겨냥한 레트로 감성의 유아완구 ‘영어놀이 시리즈’ 선보여

피셔프라이스, 영어놀이 시리즈 등  신제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피셔프라이스가 영어놀이 시리즈와 수면 완구 등 신제품을 토이저러스에 입점하고 이를 기념한 경품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 링쌓기는 5가지 색상의 컬러풀한 링을 큰 것과 작은 것으로 분류하고 순서대로 쌓으며 상대적인 크기의 개념을 배울 수 있어 필수 유아 완구로 꼽힌다. 링쌓기 증정 행사는 9월 22일까지며 매장별 증정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이번에 새롭게 입점한 완구 중 영어놀이 시리즈 4종은 복고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 부모를 겨냥한 레트로 감성의 유아완구다. 4종 모두 언어를 이해하고 사물에 호기심을 갖기 시작하는 생후 6~9개월 이상의 아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색상과 도형, 숫자세기, 알파벳 등을 놀이하며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어 디자인적인 만족감에 영유아 영어 교육완구로도 제격이다.

귀여운 얼굴이 그려진 카세트 플레이어 모양의 '영어놀이 붐박스'와 테이프 줄을 당기고 늘어난 테이프 줄을 제품 전면에 있는 동그란 태엽으로 감는 대형 카세트테이프 완구 '영어놀이 카세트테이프'는 아이에게는 새로운 놀이의 즐거움을 부모에게는 재미와 추억을 전해준다.

피셔프라이스 브랜드 담당자는 “토이저러스를 통해 피셔프라이스의 새로운 놀이 완구들을 소개하게 되었다”라며 “영어놀이 시리즈는 과거의 향수에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즐거움이 더해져 복고에서 새로움을 찾으려 하는 MZ세대 부모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