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닥터지 피부유형 테스트’ 참여하면 기부금 쌓이는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챌린지 참여 시마다 1,000원 기부, 피부 점수 향상 시 추가 적립… 최대 3,000원 적립
기부금 전액 한림화상재단 통해 화상 환우 지원

이번 챌린지는 닥터지의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닥터지 피부유형 테스트’에 고객이 참여할 때마다 기부금이 적립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고객이 자신의 피부 건강 상태를 확인하는 것만으로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닥터지 피부유형 테스트를 참여할 때마다 1,000원의 기부금이 쌓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챌린지를 통해 마련한 기부금 전액은 사회복지법인 한림화상재단을 통해 화상 환우의 치료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챌린지는 피부 과학을 기반으로 건강한 피부 관리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독려하고, 나아가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닥터지의 브랜드 이념을 담고 있다. 특히, 고객과 함께 피부 건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상 환우들을 지원할 수 있어 더 뜻깊다.
닥터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 한신혜 팀장은 “온라인으로 쉽게 피부 진단을 할 수 있는 ‘닥터지 피부유형 테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이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길 바란다”라며 “자신의 피부 건강 뿐 아니라 화상 환우도 지원할 수 있는 이번 ‘피부건강 나눔 챌린지’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