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에뜨와, 고급미 한층 강화된 21년 가을 간절기 상품 출시

입력 2021-08-25 08:55

스타일 간 레이어드가 용이한 실용적인 아이템 확대
브리티시 클래식한 감성을 모던하게 풀어내

에뜨와, 고급미 한층 강화된 21년 가을 간절기 상품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유아동복 브랜드 ‘에뜨와(ETTOI)’가 영국의 클래식한 감성의 편안하고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21년 가을 간절기 컬렉션을 선보인다.

에뜨와는 영국 근교의 할머니 집 곳곳에 머물며 주말을 보내는 아이들에게서 영감을 받아 21년 가을 시즌 컬렉션에 담아냈다. 에뜨와 특유의 클래식한 고급스러움은 물론이고 편안하고 차분한 무드의 가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며 스타일 간 레이어링이 용이한 베스트, 가디건, 아우터, 기타 액세서리 스타일을 확대해 실용적이고 멋스러운 간절기 연출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먼저 영국 근교 할머니 댁 다락방에 놓인 가족사진에서 영감을 받은 Grandma Attic 테마 라인은 차분한 세피아 톤에 클래식한 감성을 한층 살린 편안한 스타일로 대표적인 남아용 ‘아론 정장 상하복’은 유니크한 조직감의 자가드 원단으로 신축성이 좋아 활동하기에 편하고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소재로 특별한 날 입기에도 손색없는 스타일이다.

또한 영화 속 작은 아씨들의 소녀처럼 할머니 집 정원의 푸른 잔디와 작은 풀꽃에서 뛰어노는 아이들의 룩을 연상시키는 Grandma Garden 라인은 레트로한 무드의 빈티지하고 캐주얼한 놀이 복 스타일의 룩들로 구성됐다. ‘에이미 페이즐리 SET 원피스’는 스카시 패턴의 가디건과 에뜨와 시그니처인 페이즐리 패턴으로 고급스러움과 가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에뜨와 담당자는 “이번 가을 시즌 에뜨와 상품을 손꼽아 기다리는 고객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여러 차례 내부 품평을 거쳐 검증된 스타일만 추려서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간절기 상품인 만큼 스타일 간 쉽고 세련된 레이어드가 가능한 아이템을 확대하고 에뜨와의 아이덴티티에 시즌 트렌드를 적절하게 믹스한 아이템들로 멋스럽고 세련된 가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