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UPO, 올해 70% 상승

입력 2021-08-25 14:49

간편결제 서비스•무인 운영 등 비대면 트렌드 힘입어 사이트 수 70%•납품 대수 17% 증가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UPO, 올해 70% 상승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통합솔루션 전문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대표이사최세환)의 무인과금솔루션 유 프린팅 온라인(UPO, U-Print Online)’의 전년 대비 올해 상반기 성장 수치가 사이트 수 기준 70%, 납품 대수로는 17% 상승했다고 25일 밝혔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유 프린팅 온라인(이하 ‘UPO’)은 티머니나 캐시비 등 선불교통카드나 후불교통카드,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를 사용해 무인으로 운영되는 프린팅 솔루션이다. 대학교, 학원, 고등학교, 도서관, 기숙사, 출력 전문점, 보험사, 스터디 카페, 공유 오피스 등 프린팅 업무가 필요한 모든 곳에 적용가능하다.

UPO는 지난 2018년 10월 출시 이후 국내 유수 대학교에 도입되는 등 검증된솔루션으로 인정 받았다. 여기에 무인 운영을 통한 인건비 감소 효과와 365일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결제 수단 및 웹과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기를 끌었다. 특히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 트렌드에 힘입어 전년 대비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캐논코리아의 UPO는 결제 단말기와 클라우드 서비스로 구성됐으며, 별도의 서버가필요 없어 구축 비용이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업계 최초로 아마존웹서비스(AWS)를 적용해 사용자가 자신의 출력물을 원하는 곳에서 안심하고 출력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보안을 강화했다. 여기에 전국망의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원격 대응 및 현장대응 시스템을 논 스톱으로 제공한다. 고객 편의를 위해 영어, 한국어등 다국어를 지원은 물론, 실시간 모니터링 및 고객 대응을 진행하고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최세환 대표이사는 “무인과금솔루션 'U-Print Online'이 국내 유수 대학교에 도입되는 등 많은 이들에게 사용되며 올해 상반기 성장 수치가전년 동기간 대비 70%나 성장했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 트렌드와 인건비 절감을 위한 무인 서비스 확산에 따라 캐논코리아의 'U-Print Online'이 지속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