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로이드 고(Go) 카메라 출시기념 영국 그래픽 크리에이터 ‘라 보카’ 디자인 활용
미니 즉석 카메라 모티브로 편안함, 알록달록 컬러 등 MZ세대 패션취향 저격

미국 80년대 복고 하이틴 문화가 연상되는 화보는 폴라로이드 스타일만의 독특한 뉴트로 감성이 묻어있다.
폴라로이드 스타일은 80년 역사를 지닌 즉석카메라 대명사 폴라로이드(Polaroid)의 헤리티지를 잇는 MZ(밀레니얼+Z)세대 패션브랜드로 이번 가을 신제품 역시 폴라로이드 고유의 아카이브를 적극 활용한 디자인적 요소가 적극 가미되었다.
특히, 아티스트적 느낌이 물씬 묻어나는 다양한 그래픽을 디자인 포인트로 적극 활용하며, 이전 시즌 대비 자유분방한 느낌을 더 했다.
이는 폴라로이드 본사가 테크놀로지를 더한 ‘폴라로이드 고’ 카메라 출시기념으로 영국 그래픽 크리에이터 그룹 ‘라 보카(La boca)’가 만든 것으로, 카메라 패키지 디자인과 스티커 굿즈 등에 활용했다.
그래픽 포인트 외에도, 톡톡 튀는 컬러를 적극 사용했다.
라 보카 그룹의 일러스트가 크게 인쇄돼 있고, 레몬옐로우와 오렌지 등 튀는 컬러로 출시돼, 무채색이 주류를 이루는 가을 패션에서 단연 돋보이는 매력을 선사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폴라로이드 고(GO)! 컬렉션’ 구매 시 영국 그래픽 크리에이터 그룹 ‘라 보카’가 디자인한 스티커 굿즈 팩과, 키링을 증정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폴라로이드 고(Go) 카메라 증정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별도로 진행한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