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슈팅완구 다트존, 강철부대 황충원 홍보모델로 발탁

입력 2021-08-30 08:21

'휘지 않는다, 직선발사' 슬로건 공개
다트존 첫 라이브 커머스 9월 3일 실시… SNS 공유 이벤트 진행중

슈팅완구 다트존, 강철부대 황충원 홍보모델로 발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이 슈팅완구 브랜드 다트존의 홍보모델로 강철부대 황장군 '황충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다트존 홍보모델이 된 황충원은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강철부대에서 SSU(해난구조전대) 팀원으로 출연해 에이스로 활약, 압도적인 피지컬과 체력으로 ‘황장군'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시청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었다.

홍보모델 황충원은 ‘휘지 않는다, 직선발사' 슬로건과 함께 등장해 슈팅완구에 있어 가장 중요한 높은 정확도와 사정거리를 자랑하는 다트존의 이미지를 전달한다.

다트존은 블래스터를 전문으로 다루는 해외 유명 유투버나 블로거들 사이에서 최고의 블래스터 제품으로 꼽힌 바 있다. 다트 블래스터로 유명한 구독자 149만의 해외 유튜버 Coop772의 호평을 받았고, 다트 블래스터 관련 해외 블로거들도 2020년 출시 제품 탑 리스트에 다트존 제품을 언급했다.

다트존은 다트 블래스터를 처음 접하는 어린이나 초심자들도 안전하고 즐거운 플레이가 가능한 ‘일반용’과 청소년부터 성인을 대상으로 한 ‘전문가용’으로 라인업을 세분화하였다.

황충원은 다트존 홍보모델로 활약,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황충원과 함께하는 다트존 첫 라이브 커머스는 오는 9월 3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트존 브랜드 담당자는 "다트존의 가장 큰 장점인 높은 정확도를 강조한 '휘지 않는다, 직선발사'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다. 황장군 황충원의 압도적인 파워 매력을 다트존에서도 느껴 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